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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산림기술인회, ARS시스템 구축으로 민원서비스 강화

  • 분류 기타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2-04-05
  • 조회 418

 

 

 

한국산림기술인회, ARS시스템 구축으로 민원서비스 강화

- 대표번호 '1533-5160' 담당자 지정 서비스 운영 -

 

□ 한국산림기술인회(회장 정병천)는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해 ‘전국 대표번호 1533-5160’ 설정을 바탕으로 ARS 안내 서비스를 오는 4월 1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.

 

□ 이번 ARS 시스템 구축 사업은 전국의 산림기술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별 자동 안내 시스템, 문자 안내 서비스 등 운영 관리 기능을 강화한다.

 ○ 구비서류 안내의 경우 담당자 연결 없이 문자 자동 안내 시스템으로 홈페이지 안내 등 구체적인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전화 연결을 통한 번거로움을 해소하였다.

 ○ 기존 민원 안내 시 부족한 인력으로 상담 지연에 따른 대기시간 발생이나 폭언 등 고충 민원 처리에 어려움이 있었으나, 업무 담당자 지정 세분화 및 추가 인력배치를 통해 관련 민원이 해소될 전망이다.

 

□ 한편, 한국산림기술인회는 24시간 음원 삽입 콜 서비스, 자동 문자 서비스 등 ARS 시스템 구축에 따른 통화량 분석을 바탕으로 다양한 민원인 맞춤형 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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